posted by 날아라곰순이 2015. 4. 20. 10:19
타요키즈카페에서 나와서 저녁먹으러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사이공스퀘어로 갔다.

연애할때부터 지금까지 내가 쌀국수를 좋아하는 바람에 질리도록 먹게되는 봉봉이.

나는 쌀국수 특유의 향신료향도 좋고 그 위에 올라가는 숙주맛도 좋고 같이 먹는 양파절임도 사랑한다.



저녁에 먹었는데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나의 사랑 쌀국수






고기와 함께 즐기는 월남쌈.
나는 피쉬소스나 땅콩소스를 좋아한다.
고기가 약간 매콤하여 꼬똥이는 쌀국수와 월남쌈에 나온 파인애플, 메론, 황도, 토마토 위주로 먹었다.

저렇게 월남쌈과 쌀국수 작은사이즈 2개 세트 A10번세트 38000원.